LG전자 SDHC 8GB CLASS6 메모리카드 오픈케이스 입니다. 디카용으로 구입한건데 동영상을 자주 녹화하기 때문에 넉넉하게 8기가 짜리로 주문했습니다. 요즘 메모리카드가 많이 싸져서 2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부담없이 구입할수 있었네요.



LG전자 SDHC 8GB CLASS6 메모리카드 박스 전면부의 모습입니다. SDHC 마크와 CLASS6 속도를 의미하는 6 이 보이네요.



박스 후면부의 모습입니다. 사용설명서가 없는 대신 이렇게 박스 뒷면에 제품사양과 간단한 안내문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요즘 보기 힘든 메이드 인 코리아 제품이네요.



내부 포장도 찍어봤습니다. 흔하게 볼수 있는 플라스틱 케이스고요. 참고로 캐논 파워샷 디카를 사용중인데 동영상 녹화시 640*480 해상도, 30FPS, 최고화질 상태로 1시간 또는 동영상 파일크기가 4GB 가 될때까지 중간에 멈춤없이 녹화가 가능하더군요. (디카 사용자설명서에 나온 동영상녹화 최대한도까지 지원) 동영상녹화 때문에 구입한 제품이라 체감성능은 만족스러웠습니다.

(2000원짜리 싸구려리더기를 사용중이라 속도테스트는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리더기 성능도 중요하다해서..)


LG전자 SDHC 8GB CLASS6 메모리카드의 전면부 모습입니다. 쇼핑몰에 올라와있는 메모리카드의 색상은 검정색이던데 배송받은 제품을 열어보니 붉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신형은 붉은색으로 바뀐듯 하네요.



LG전자 SDHC 8GB CLASS6 메모리카드의 후면부 모습입니다. 원래는 시리얼넘버 같은 숫자가 적혀있는데 카메라플레시 때문인지 안보임..



메모리카드 품질보증서도 이렇게 포함되어 있습니다.
Posted by 맵시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무적콧털 2009.01.23 19: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psp 메모리인줄 알았습니다 ...

    어찌됬든.... 디카에 넣어도 쓸만할듯??

    • BlogIcon 맵시나 2009.01.24 01:1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동급의 샌디스크나 트랜샌드에 비해 가격이 싸서 구입했는데 2달 사용해본 느낌은 괜찮습니다. 디카로 동영상이나 사진찍는데 별 문제 없고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