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휴대폰

팬택 베가 아이언 (Pantech VEGA IRON) 간단사용기

by 맵시나 2014. 1. 19.
반응형

팬택의 베가아이언 (Pantech VEGA IRON, IM-A870S) 구매후기 입니다. 통신사는 SKT. 가입조건은 T끼리 35요금제 5월 1일까지/가입비, 유심비, 할부원금 무/12개월 약정 입니다. 방통위가 휴대폰 보조금규제를 너무 심하게 해서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기가 힘들더군요. 몇년전만해도 최신폰은 아니더라도 올무/요금제자유/12개월약정 조건으로 1년내내 구할수 있었는데..

 

 

 

 

베가 아이언 블랙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화이트가 인기였는지 블랙만 고를 수 있더군여.

 

 

 

 

 

밀봉 상자 개봉.

 

 

 

 

 

내용물들이 가지런히 들어있네요.

 

 

 

 

 

베가 아이언 구성품들.

 

 

 

 

 

스카이가 팬택에 인수되면서 왠지모르게 개성이 없어지고 디자인이 마음에 안들었는데 베가 아이언을 보면서 생각이 바꼈습니다. 아이폰과 비교해도 손색 없네요.

 

 

 

 

 

베가 아이언의 외관입니다. 베젤이 얇으니 화면이 시원시원해보여서 좋네요.

 

 

 

 

 

 

 

두께는 8.8mm 입니다.

 

 

 

 

 

 

 

충전, 문자 수신 등을 알려주는 LED 라이트 입니다. 휴대폰을 뒤집어도 LED 가 보이는게 장점.

 

 

 

 

 

DMB 안테나가 없기때문에 DMB 를 시청하려면 이어폰을 꼽아야 합니다. 베가아이언 메탈이 안테나 역할도 해줬으면 좋았을텐데 그렇게는 안되나 보네요.

 

 

 

 

 

 

 

 

화면이 밝고 또렷해서 좋네요.

 

 

 

 

 

간편 설정.

 

 

 

 

 

전화 걸때 화면. 통화품질 좋고 음량도 커서 사용이 편하네요.

 

 

 

 

 

문자 메시지 화면. 여러가지 꾸미기 설정도 가능.

 

 

 

 

 

 

 

 

 

 

베가 아이언 기본 충전기 TA-410 입니다. 베가 아이언 배터리 용량이 2150mAh 로 넉넉하진 않고 화면밝기도 쎈편이라 확실히 배터리가 빨리 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특히 게임을 하면 확확 다네요.

 

 

 

 

 

DC 5V/2A 라 충전은 빠르네요.

 

 

 

 

 

 

 

 

 

충전거치대 BTC-1000 은 충전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근데 충전기 코드를 뽑아도 충전거치대 빨간불이 안꺼질때가 가끔 있더군요. 

 

 

 

 

 

 

 

 

베가 아이언 V1.50 업데이트 중.

 

 

 

 

 

 

 

T간편모드와 심플 모드 화면입니다. T간편모드는 피쳐폰과 흡사하네요.

 

 

 

 

아래부터는 베가 아이언 카메라로 찍은 원본 사진들입니다.

 

 

 

 

 

 

 

 

갤럭시S3 와 비교해보면 베가아이언 카메라는 연사속도와 초점잡는 속도가 많이 느리네요. 그래도 화질은 괜찮아보입니다. 초점 잡는 속도와 정확도를 팬택에서 개선해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