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휴대폰

삼성 갤럭시 그랜드 (Samsung Galaxy Grand) 간단사용기

by 맵시나 2014. 3. 19.
반응형

삼성전자 갤럭시 그랜드 화이트 (GALAXY GRAND SHV-E275K) 간단사용기 입니다. 올레KT 로 번호이동/가입비, 유심비, 할부원금 무/한달만 LTE35요금제 사용 후 변경가능/최소 6개월이상 사용조건 이었습니다.

 

 

 

 

갤럭시 그랜드의 사양

 

안드로이드4.1(젤리빈), 쿼드코어 1.4GHz, 5.0인치, 터치스크린, WVGA(480X800), 800만화소(후면), 지상파DMB, 최대외장메모리지원 64GB, 블루투스4.0, RAM 1GB, 내장메모리 8GB, 통신규격 LTE(4G), GPS, NFC

 

 

 

 

갤럭시 그랜드 상자를 열어보는 모습

 

 

 

 

 

갤럭시 그랜드 구성품입니다. 배터리는 1개고 용량은 2,100 mAh 입니다. 배터리는 화면도 크고 하다보니 아무래도 좀 빨리단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충전기는 요즘 많이 쓰이는 DC 5.0V 1.0A 짜리네요.

 

 

 

 

갤럭시 그랜드 전원을 켜봤습니다. 5인치라 화면이 넓어서 좋네요.

 

 

 

 

갤럭시S3, 갤럭시S4 와 비슷한 둥글둥글한 디자인

 

 

 

 

해상도가 WVGA(480X800) 라 화질이 좀 거칠것 같았는데 직접보니 괜찮네요.

 

 

 

 

 

 

 

 

 

갤럭시 그랜드 이런저런 모습입니다.

 

 

 

 

 

DMB 안테나가 내장되어 있어서 편리하네요.

 

 

 

 

갤럭시 그랜드와 갤럭시S2 크기 비교 입니다.

 

 

 

 

 

갤럭시 그랜드 기본 내장메모리가 8GB 인데 기본앱 등을 뺀 여유 공간이 3GB 정도네요.

 

 

 

 

아래 사진들은 갤럭시 그랜드 카메라로 찍은 무보정 원본 사진들입니다.

 

 

 

 

 

갤럭시 그랜드 카메라 화질도 괜찮고 초점도 잘 잡는것 같네요.

 

 

 

 

 

 

4천원정도에 구매한 갤럭시 그랜드 다이어리 케이스입니다.

 

 

 

 

핑크 색상이 잘 나온것 같습니다.

 

 

 

 

 

젤리케이스에는 구멍도 잘 나있고 카드수납공간도 넉넉하게 있네요.

 

 

 

 

 

갤럭시 그랜드를 끼워본 모습.

 

 

 

 

찍찍이가 아닌 자석식 다이어리 케이스라 편리하긴 한데 자석이 카드나 폰에 안좋을까봐 잘라냈습니다. 자석은 2개가 있더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