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케이스/PS2

PS2 우주소년 아톰 (Astro Boy Atom) 한글판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13. 12. 4.
반응형

PS2 우주소년 아톰 (Astro Boy Atom) 한글판 오픈케이스 입니다.

 

 

 

 

PS2 우주소년 아톰 (Astro Boy Atom) 한글판 몇달전 3000원 정도에 구매했는데 요새 가격을 다시 보니 2200원 정도 하네요.

 

 

 

 

 

음성, 자막 한글화 잘되어있고요. 성우진은 SBS 에서 방영했던 때와 비슷해 보입니다. 아톰 - 정미숙, 유식한 박사 - 황원 등등

 

 

 

 

 

세가 소닉팀 제작.

 

 

 

 

 

 

80년대 초등학교 다닐때 우주소년 아톰을 참 재미있게 봤는데 2000년대 새로 방송하던 아톰은 제가 나이를 먹어서 그런지 재미가 없더군요.

 

 

 

 

오프닝 동영상에선 아쉽게도 주제가는 안나오고 가라오케처럼 반주만 나오네요.

 

 

 

 

PCSX2 에서는 실행이 잘 안되더군요.

 

 

 

 

 

PS2 실기에서 플레이한 화면.

 

 

 

 

 

그래픽도 괜찮고 난이도도 쉬운편이라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게임같네요. 저연령층한테 잘 맞는 게임같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