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게임 잡지스캔

안젤리크 스페셜 한글판 잡지 광고

by 맵시나 2007. 12. 18.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코에이사의 안젤리크 스페셜 (Angelic Special) 한글판 잡지 광고 입니다.
여성게이머를 타겟으로한 연애시뮬레이션게임으로 알고 있고요. 음성, 자막 한글화가 충실한 게임입니다.
게임잡지부록으로도 풀린적이 있어서 한번 해봤는데 꼬셔야할 상대가 남자들이라서 조금 하다가 그만둔 기억이 있네요.


다음카페 캐스팅뱅크에 올라온 안젤리크스페셜 한글판 성우진입니다.

이규화 - 불꽃의 수호성 오스카 役

김민석 - 땅의 수호성 루바 / 강철의 수호성 제펠 役

이재용 - 바람의 수호성 랜디 / 꿈의 수호성 올리비에 役

이봉준 - 빛의 수호성 줄리어스 役

장 광 - 어둠의 수호성 클라비스 役

이 선 - 초목의 수호성 마르셀 役

이호인 - 물의 수호성 류미엘 役

최덕희 - 디아 役

서혜정 - 로잘리아 役



사랑에 빠진 연인들을 위한 게임
안젤리크 Special


사랑을 위해 여왕의 자리를 포기할 것인가...
그 모든 것은 그대의 마음먹기에 달렸다.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가슴이 두근거리는 달콤한 속삭임...
당신이 기다리는 짜릿한 로맨틱 체험. 여왕후보로 선발된 안젤리크. 라이벌 로잘리아와 혹성을 개발하는 시험을 치르게 된다. 이를 위해 9명의 수호성 의 힘을 빌리게 되지만 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에 사랑이 싹트게 되기도... 그대는 어느쪽을 선택할 것인가! 여왕의 자리? 아니면 사랑? 수준높은 애니메이션과 유명성우진의 기용으로 더욱 즐거워진 게임의 세계!!

* 특징

1. 수호성이 그대에게 말을 건넨다! "세일러문"과 "X-파일" 등의 인기 성우진의 음성

2. 애니메이션으로 생동감있게 움직이는 캐릭터들! 오프닝/엔딩, 그리고 이벤트는 애니메이션으로. 클라비스의 불가사의한 표정, 엄격한 쥴리아스의 시선,  명랑한 랜디의 미소... 모든 애니메이션에 설레임은 점점 더해만 간다.

3. 돋보이는 연출과 많은 이벤트로 즐거움을 더하는 게임 내용! 미소년 수호성과 취미시간을 보내고, 라이벌 로잘리아의 방에서 정보를 듣는다. 많은 이벤트와 탄탄한 연출로 한편의 영화와 같은 "안젤리크"의 세계.

4. 게임패드 지원. 가정용 비디오 게임기로 안젤리크Special 을! 뛰어난 조작성을 살려 게임패드로도 조작가능하다. 물론 키보드로도 플레이가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