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케이스/PC

로지텍 (Logitech G100s) 게이밍콤보 마우스 키보드 후기

by 맵시나 2015. 11. 24.
반응형

컴퓨터책상이 비좁은 관계로 크기가 작은 키보드를 고르다가 선택한 로지텍 Logitech G100s 게이밍콤보 마우스 키보드 입니다.

 

 

 

가격은 2만2천원정도로 부담없는 수준.

 

 

 

 

종이상자를 열어보니 비닐로 깔끔하게 포장돼있네요.

 

 

 

 

로지텍 G100s 게이밍콤보 마우스 키보드 구성품들.

 

 

 

 

로지텍 G100s 키보드의 크기는 가로 50cm 세로 21cm. 높이조절은 3cm 까지 가능합니다. 디자인이 예전에 인기있었던 Dell SK-8115 키보드를 생각나게 하네요.

 

 

 

 

 

 

게임할때 조종키로 많이 쓰는 wasd 와 화살표키는 다른색으로 구분을 했네요. 게임할때 필요한 멀티키 입력도 지원하게 설계되있다네요. 왼쪽에 보이는 Enter 키는 크기가 작아서 좀 불편함.

 

 

 

 

PS/2 젠더가 있어서 USB 단자에 끼우면 호환 가능.

 

 

 

 

키스킨을 덮어봤습니다. 키스킨은 탱탱하진않고 얇고 흐믈흐믈한 느낌.

키보드 터치감은 키캡의 높이가 약간 낮다는 느낌.

 

 

 

 

같이 동봉된 로지텍 G100s 마우스. 제품 설명에선 2천만번 클릭 가능한 내구성이라네요. 휠과 속도조절버튼은 있지만 앞뒤로 가기 버튼은 없어서 조금 불편.

 

 

 

 

디자인 깔끔하고 조작감도 괜찮은 편.

 

키보드와 마우스 1년정도 사용중인데 아직까진 고장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