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케이스/IT/전자제품

오디오테크니카 ATH-SJ33 헤드폰 간단사용기

by 맵시나 2015. 5. 5.
반응형

 

오디오테크니카 ATH-SJ33 간단사용기 입니다. 가격은 21000원정도 합니다. 극동음향이라는 곳에서 수입한 제품인데 옆면에 시리얼넘버가 붙어있고요.

 

 

 

 

화이트색상이 끌렸는데 물건이 없어서 블랙색상으로 주문했습니다.

 

선길이 1.2m, 밴드형태 헤드밴드형, 임피던스 48Ohms, 최대전원 500mW, 감도 103dB, 무게 110g, 밴드방식 비접이식, 유닛형태 밀폐형, 헤드밴드형, 1.2m, 접이식

 

 

 

 

오디오테크니카는 일본회사인데 1962년에 설립되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처음들어보는 회사인데 평이 좋아서 구매해봤습니다. ATH-SJ33 는 중국에서 제조되었네여.

 

 

 

 

이어 부분이 다양한 각도로 움직일수 있어서 편리하고 감촉도 괜찮네요. 머리크기에 따라 밴드 길이 조절도 가능하네요.

 

 

 

 

선길이 1.2M 고 단자가 ㄱ 모양이라 편리.

 

 

 

 

인터넷에 올라온 오디오테크니카 ATH-SJ33 상품평들을 보면 호평이 많은데 실제로 사용해보니 기대한것보다는 좀 못미치네요. 고음에서는 좀 칼칼하니 날카로우면서 가벼운 느낌이 들고 중저음은 묵직하면서 울리는 맛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 느낌이 별로없네요.

 

디자인과 편의성은 만족하는데 음질은 기대보다는 약간 못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