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케이스/3DO

데드러스 인카운터 (3DO - DAEDALUS ENCOUNTER) 한글판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07. 9. 29.
반응형
3DO용 게임 데드러스인카운터 한글판 입니다.
시디4장짜리 대용량 게임이고요.


LG에서 음성, 자막 한글화를
잘 해놔서 플레이가 상당히 쾌적합니다. 여주인공역에 헐리우드 유명여배우 티아 카레레(Tia Carrere)가 참여했다고 당시 떠들석했던 기억이 나네요.



성우진은 미남성우로 유명한 박일님과 KBS성우 조진숙 님이고요. 퍼즐풀기방식의 게임으로 시디4장짜리답게 화려한 동영상을 계속해서 보여줍니다.







이 게임도 다양한 기종으로 이식된걸로 아는데 동서게임채널에서 데덜러스 인카운터 라는 제목으로 영문 PC판을 국내에 수입판매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데드러스 인카운터 우리말더빙판 성우진

박일
조진숙


데드러스 인카운터 (THE DAEDALUS ENCOUNTER)
Starring - Tia Carrere and Christian Bocher

완전한글화
GDT-GA261

은하계를 할퀴고 간 전쟁중, 한척의 파손된 우주선이 외계의 태양을 향하고 있다. 다른 난파선들에 얽혀 아무도 이 우주선의 항로를 변경하거나 승무원을 구할 수 없다. 인간과 기계의 중간 존재인 케이시 당신을 제외하고는...
당신의 두뇌는 강력한 생체기구 안에 내장되어 있다. 당신의 위트와 이상한 외계문자들을 이용하여 당신과 당신 동료 에리와 잭은 태양의 화염으로부터 벗어나야 한다. 4장의 CD에 담긴 2시간 이상의 동영상 공상과학 모험에 도전해 보시라.

권장소비자가 : 79,000원
공장도가(유통비용 제외) : 47,400원




 

4DO 라는 3DO 에뮬레이터로 돌려본 데드러스 인카운터 한글판 동영상 입니다. 4DO 에뮬레이터 문제인지 게임이 중간에 멈춰서 오프닝 까지만 올렸습니다. LG소프트웨어에서 우리말제작을 했고 성우 박일, 조진숙 님의 연기가 자연스러워서 게임이 아니라 영화를 보는 기분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