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케이스/PS2

PS2 SCPH-90005 SS (Satin Silver) 새틴실버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13. 5. 17.
반응형

오픈마켓에서 판매되고 있던 PS2 신품이 다 팔렸다는 소식 작년에 새구입했던 PS2 가 생각나서 사진 몇장을 올려봅니다.

 

 

 

장터에서 10만원에 구입한 9만번 플스2 SCPH-90005 SS (Satin Silver) 새틴실버. 2012년 홈플러스에서 PS2 신품을 5만원대에 떨이했다고 하는데 그때는 기회를 놓치고 몇달 후에 구했네요. 

 

 

 

 

 

전에 사용하던 PS2 가 SCPH-30005 인데 그때에 비하면 가격도 싸지고 크기도 많이 작아졌네요.

 

 

 

 

 

 

SCPH-90005 구성품들.

 

 

 

 

크기가 조이패드와 비슷할정도.

 

 

 

 

SCPH-90005 후면부 입니다.

 

 

 

 

새틴실버 색상 약간 펄 느낌도 나고 깔끔해보이네요.

 

 

 

 

탑로딩 방식이라 디스크를 끼우고 뺄때 불편한점은 있습니다.

 

PS2 중고게임을 구입하다보면 가끔 디스크 중앙 링부분에 금이 간 제품들이 있는데 DVD케이스에 넣고 뺄때 그런건지 아니면 위의 사진같은 탑로딩방식의 PS2 에 끼우다 그런건지.. 아무래도 DVD케이스가 원인일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DVD디스크 끼우는 동그란 부분이 워낙에 딱딱해서..

저는 그래서 자주 하는 게임은 일반 CD케이스에 넣어놓고 하지요.

 

 

 

 

PS2 SCPH-90005 설정화면. 화면크기도 고를수 있는데 그냥 전체화면으로 사용중이네요. 이유는..

 

 

 

 

16:9 화면 설정을 해봐도 그냥 위아래만 잘려서 나옴.

 

 

 

 

 

파이날판타지X 과 X-2 가 한글판으로 다시 나온다는 소식이 있어서 파이날판타지X-2 한글판도 잠시 해봤네요.

 

 

 

 

 

싼맛에 구입했던 우주소년 아톰.

 

 

 

 

 

PS2 스트리트 파이터 - 애니버서리 컬렉션 화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