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신/휴대폰

삼성 갤럭시S2 코랄핑크 (Samsung GALAXY S2)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13. 3. 17.
반응형

12개월 약정/위약금 3만원/요금제자유/올무 조건에 가입한 삼성전자 갤럭시S2 (Samsung GALAXY S2 SHW-M250S) 입니다. 

 

 

 

 

갤럭시S2 사양입니다.

 

안드로이드4.0(아이스크림샌드위치), 엑시노스 듀얼코어 1.2Ghz, 내장16/32GB/MICROSD, 4.3인치 슈퍼아몰레드플러스, 터치스크린, WVGA(480X800), 1080p, 800만화소, LED 플래시, 지오태깅, 얼굴인식, 스마일샷, 30fps, MP3, FM 라디오, 블루투스3.0+HS, GPS, 문서뷰어, 디지털나침반, 정전식터치, 근접센서, 영상통화, 3.5mm단자

 

 

 

 

 

구성품들. 생산년도는 2012년 7월 이네요.

 

 

 

 

 

코랄핑크 색상 입니다.

 

 

 

 

안드로이드 ICS 4.0.3 버전 이었고요. 4.0.4 버전 받으신 분도 있다네요.

 

 

 

 

갤럭시S2 의 이런저런 모습들 입니다.

 

 

 

 

 

 

 

 

 

 

 

 

DMB 안테나가 달려있어서 편하네요.

 

 

 

 

왼쪽은 갤럭시S2 오른쪽은 갤럭시 넥서스 입니다. 둘을 비교해보면 갤럭시S2 의 화면색감이 좀 더 진하고 선명한 느낌입니다.

 

 

 

 

상단바를 내려보면 이렇고요.

 

 

 

 

전화걸때의 화면.

 

 

 

 

4.0.3 버전이라 화면스크롤이 약간은 버벅이는 느낌이 드네요. 문자메시지 화면에서 위아래 스크롤할때 간혹 안먹힐때도 있고요. 현재는 젤리빈으로 업데이트 했는데 버벅임이나 터치감은 4.0.3 보다 좋아졌습니다.

 

 

 

 

 

 

 

갤럭시S2 배터리 용량은 1650mAh 인데요. ICS 4.0.3 순정/3G, 와이파이, 동기화 오프 상태에서 배터리 효율은 괜찮아보입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갤럭시S2 용 커버로직 플립커버 케이스  입니다. 오른쪽은 강화액정보호필름.

 

 

 

 

요새는 플립커버 케이스가 유행인가 보네요.

 

 

 

 

핫핑크 색상인데 갤럭시S2 코랄핑크 와 잘 어울리고 각종 단자, 스위치 구멍도 재위치에있습니다. 충전기도 잘 들어가고..

 

 

 

 

그런데 커버가 잘 안덮이는 단점이 있네요. 며칠 지나니까 처음보다는 잘 덮이기는 합니다만 완전히는 안덮이네요. 거꾸로 놔두면 될려나.

 

 

 

 

뒷면입니다. 보통의 젤리케이스에 플립커버를 붙인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어쨋거나 젤리케이스보다 불편한 점은 있지만 전면액정도 보호되조금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장점은 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