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케이스/IT/전자제품

젠하이저 MX400 II (Sennheiser Mx400 ii) 이어폰 간단사용기

by 맵시나 2017. 11. 17.
반응형

이어폰 고장으로 새로 구입한 제품 젠하이저 MX400 II 이어폰 간단사용기 입니다.

가격은 8000원정도 합니다. 이어폰이라는게 워낙에 고장이 잘나서 고가형은 구입을 못하겠더군여..

 

 

 

 

젠하이저 MX400 II 사양

이어폰 / 유선 / 음악감상용 / 스테레오 / 스마트폰공용 / 일반형 / 오픈형 / 32Ω / 120dB / 주파수:55Hz~15KHz / 3.5mm잭 / 직선형커넥터 / 1.2m

 

 

 

 

 

 

젠하이저 코리아 정품보증 스티커가 붙어있습니다. 2년 보증해준다는 말에 약간 현혹되어서 샀네요. 

 

 

 

 

 

귓구멍이 작아서 커널형 말고 오픈형 이어폰중에 선택한게 젠하이저 MX400 II 입니다. 포장을 열어보니 이어폰과 이어솜이 들어있고요.

 

 

 

 

저가형이지만 깔끔하게 잘 만들어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근데 선이 좀 얇아서 조심해서 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어솜을 끼워봤습니다. 이어솜 끼워서 사용하는게 음질이 좀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

 

젠하이저 MX400 II 을 구입한지 6개월정도 지났는데 아직까지 고장은 안나고 잘 쓰고 있습니다.

노트북PC와 휴대폰에서 사용하고 있는데 음질은 삼성 스마트폰에 번들로 들어있는 이어폰과 비슷한 수준이라고 느껴집니다.

나쁘지도 않고 가성비를 뛰어넘을 수준까지도 아니고 괜찮다 이정도 느낌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