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케이스/세가새턴.DC

카드캡터사쿠라 토모요의 비디오대작전 한정판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16. 4. 18.
반응형

드림캐스트용 카드캡터 사쿠라 토모요의 비디오 대작전 한정판 (カードキャプターさくら 知世のビデオ大作戦 LIMITED BOX오픈케이스 입니다.

 

 

 

구입한지는 몇년 지났네요. DC도 없으면서 국제전자센터에서 2만5천원에 중고로 샀습니다.

 

2000년대 초지금은 망해버린 모모짱 이라는 일본구매대행쇼핑몰에서 구입할까 망설인 기억도는데 뒤늦게라도해서 기분이 좋았네.

 

그당시 드림캐스트 북미판 본체 새제품도 떨이로 10만원정도에 구입이 가능해서 살까말까 했는데 놓쳐버렸지요.

 

 

 

 

 

겉에 종이상자 상태가 별로지만 내용물은 깨끗한 편.

 

 

 

 

 

카드캡터 사쿠라 토모요의 비디오 대작전 한정판의 구성품과 각종정보들. 버철 시리즈로 흥했던 세가답게 게임장르를 버쳘비디오촬영게임 이라고.. 2000년에 발매.

 

 

 

 

 

 

 

 

드림캐스트가 없어서 게임 GD-ROM 은 직접 실행못해봤고 에뮬레이터로 잠깐해봤습니다.

게임내용은 토모요 (지수) 를 조작해서 사쿠라 (체리) 를 비디오로 촬영하는겁니다. 실제 애니에서도 지수가 체리를 따라다니면서 비디오로 촬영하는 모습이 자주 나오는데 그걸 응용한 게임이지요.

 

 

 

 

 

카드캡터 사쿠라 토모요의 비디오 대작전 한정판 내용물들을 살펴보니 꽤 푸짐한 편이네요. 숟가락, 포크, 보자기, 거치대 등등

 

 

 

 

 

 

숟가락과 포크를 자세히 살펴보면 사쿠라와 토모요 얼굴을 넣어놨습니다.

 

 

 

 

접시도 있지만 아까워서 사용은 안하고 있네요.

 

 

 

 

벽시계는 사용해봤는데 시인성이 안좋아서 실용성은 떨어지지만 장식용으로 좋네요.

 

 

 

 

 

카드캡터 사쿠라 와 토모요가 양면에 인쇄된 보자기. 벽에 걸어두면 좋을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