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Rock H77 Pro4/MVP 메인보드 간단 오픈케이스 입니다. 똑같은 제품을 에즈윈과 디앤디컴에서 팔고 있는데 신세계상품권 5천원을 준다는 말에 혹해서 디앤디컴으로 구입했습니다. 9월 중순에 구입했는데 가격은 116000원정도 였고요.

 

다나와에 올라와있는 사양 -> 인텔(소켓1155) / (인텔) H77 / 일반-ATX / DDR3 / CrossFire X / Lucid Virtu / PCI-Express 3.0 x16 / 8ch / D-SUB / DVI / HDMI / 최대메모리 32GB / SATA 6Gbps 2+2개 / SATA 4개 / USB3.0 2개 / PS2 키보드 / 전원부 4+2페이즈

 

 

신세계상품권이 들어있는 제품은 이렇게 스티커로 밀봉되어져 있습니다. 상품권포함 제품인지 잘 물어보고 사시길.

 

 

 

 

ASRock H77 Pro4/MVP 구성품들 입니다.

 

 

박스 뒷면 사진. 이런저런 기능들을 소개하고 있네요. 느려지고 충돌 날까봐 저런 에즈락 소프트웨어는 설치안하고 사용중입니다.

 

 

 

 

슬롯이 전부 검정색이라 갈색기판이랑 구별이 잘 안가는게 약간은 단점같네요.

 

 

 

바이오스 화면도 요즘은 이런식으로 보기좋게 나오네요. 9월말에 1.40 으로 바이오스 업데이트도 한번 했는데 이런저런 개선사항이 있다고 합니다. (부팅시 로고도 단순하게 변하더군여)

 

 

 

케이스에 장착한 모습입니다.

 

사실 이 보드를 구매하기 며칠전에 인텔 메인보드를 먼저 구입했었는데 바이오스 설정 저장이 잘 안되고 더블부팅 증상이 나타나서 환불하고 이것저것 고르다가 선택한거거든요.

 

애즈락 보드는 예전엔 평이 안좋았고 이 제품도 다나와 댓글을 보면 여기저기 고장 문의글이 많아서 구입할지 말지 고민을 좀 했는데 사용한지 20일정도 지난 지금까지는 별 이상 없네요. 그래도 1년정도는 더 써봐야 알겠지요.

 

(90년대 후반부터 지금까지 업그레이드 하면서 15번정도 메인보드를 갈아봤는데 3번 고장난 제품을 받았음)

 

Posted by 맵시나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맑은호수 2013.01.30 08: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담백한 리뷰 잘 보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