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케이스/PC게임

제인스 USAF (Jane's USAF) 오픈케이스

by 맵시나 2008. 11. 30.
반응형

제인스 컴뱃시뮬레이션 USAF (Jane's Combat Simulations USAF) 오픈케이스 입니다.
제인스 컴뱃시뮬레이션사의 PC용 비행시뮬레이션 게임으로 EA코리아에서 국내출시 했습니다. USNF, ATF, 아파치롱보우 등의 비행시뮬레이션게임으로 유명한 제인스컴뱃시뮬레이션사와 미공군의 협조, 위성사진을 이용한 사실적인 지형묘사, 음성명령 기능 등으로 상당한 호평을 받은 게임이지요.


박스 정면의 모습으로 지금은 퇴역한 F-117 나이트호크 의 모습이 보입니다. 언제봐도 눈길을 끄는 디자인이네요.
게임에서 직접 조종할수 있는 기체로는 A-10, F-4E, F-15C, F-15E, F-16, F-22, F-105, F-117, MIG-29 가 있습니다.




제인스컴뱃넷 (JanesCombat.net) 에서 온라인대전이 가능했습니다. 현재는 제인스컴뱃시뮬레이션사가 없어진 관계로 불가능하지요.



비행시뮬레이션게임답게 메뉴얼은 상당히 두툼.



게임CD 2장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아쉽게도 영문메뉴얼이라 이해하기가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동서게임채널에서 나온 제인스컴뱃시뮬사의 비행시뮬게임들은 보통은 한글메뉴얼이 포함되었는데 이점은 좀 아쉽더군요.


스텔스기중 가장 유명한 F-117 나이트호크.



미국의 동맹국들이 탐내는 현존최강의 전투기 F-22 입니다.



미그29




플레이어가 조종가능한 기체들의 조종석 설명입니다.




제인스 USAF 오프닝 동영상 입니다. 상당히 멋있는 영상을 보여주니 한번 보시길 추천하고요. 배경음악도 상당히 좋은데 그래서인지 가끔씩 국내TV 방송에서 사용하는걸 들은적이 있습니다. (영화 '태극기휘날리며' 의 광고영상 등에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