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게임 잡지스캔

루나 실버스타스토리 (LUNAR SILVER STAR STORY) 한글판 잡지 광고

by 맵시나 2008. 4. 27.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루나 실버스타스토리 (LUNAR SILVER STAR STORY) PC용 한글판 잡지광고입니다.


* 한국, 일본 RPG 제작 명가의 만남
* 일본 RPG제작 명가 게임아츠 시나리오, 기획, 제작
* 한국RPG제작 명가 손노리 한글화 감수

4 CD-ROM
완전한글화 (손노리 감수)
손노리 출시예정작 "악튜러스" 데모버젼 및 루나OST CD가 들어 있습니다.

* 잊을수 없는 감동의 스토리
* 깔끔하고 아름다운 고해상도 그래픽
* 매력적인 캐릭터
* AI서포트와 작전입력으로 간편해진 전투
* Video 애니메이션의 퀄리티를 뛰어넘는 60분 분량의 애니메이션

ⓒ 1992 GAME ARTS
ⓒ 1996 Kadokawa Shoten Publishing / GAME ARTS / JAM
ⓒ 1998 / 1999 Kadokawa Shoten Publishing / ESP / GAME ARTS
Korean Translation ⓒ 2000 AK
chracter design TOSHIYUKI KUBOOKA


루나실버스타스토리 한글판 성우진


엔딩스텝롤에 나오는 국내성우진입니다. 주로 MBC성우분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키리 - 안장혁
로우이스 - 조예신
아레스 - 이진홍
나루 - 윤성혜
루나 - 박소라
낫슈 - 이상범


루나실버스타스토리 영문판 주제가


주제가인 날개 (wings) 와 바람의 녹턴 (winds nocturne) 은 Jenny Stigile (Jennifer Stigile) 이 불렀습니다.
물론 한글판인 관계로 영어지요. 일어판주제가도 마음에 들지만 저는 영문판주제가가 더 좋더군요.
Jenny Stigile 은 이밖에도 메가CD용 포플메일 영문판 주제가, PS1용 실루엣미라쥬 영문판 엔딩송 등을
부른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반응형

댓글